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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증강현실 시스템 구축
    Archive/Project 2022. 2. 2.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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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 하계 국내 학술 대회에 제출했던 프로젝트(논문) 입니다.

    제가 가진 경험 중 가장 강한 특성이 있다고 생각되어 다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오프라인은 제주도에서 했습니다.

    행복..

    어딘지 기억 안 나지만 이쁘네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처음 알게 된 '윤슬' 이란 단어
    어쨌든 참가했음

    목표는
    카메라 앞에서 사용자가 움직이면, Unity 내 캐릭터가 똑같이 움직이는 것  입니다.

     

    도구

    하드웨어- Kinect V2(Azure는 포기..)

    소프트웨어- Unity, Blender

    프로그래밍 언어- c#(이지만 그냥 c라고 봐야 할 듯 합니다)

     

    과정

    1. 키넥트 3차원 관절 정보 뽑아오기

    2. 유니티 안에 키넥트 적용 및 데이터 전달하기

    3. 블랜더로 3D 캐릭터 모델링하기
    4. 캐릭터 리깅

    5. 유니티에 캐릭터 넣기

    6. 캐릭터와 키넥트 데이터 정합(캘리브레이션)

    7. 유니티 3차원 좌표계와 2차원 좌표계 정합(캘리브레이션)

     

    ㅋㅋㅋㅋㅋ 귀여운 캐릭터

    세부적인 과정은 점차 업데이트 할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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